대한민국 수산대전 : 봄 특별전이 드디어 개최되었습니다. 3.6 ~ 3.24일까지, 국산 수산식품 최대 50%까지 반값할인 합니다! 오프라인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두 국산 수산식품 50%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세요. 할인 기간과 품목을 확인하셔서 맛있는 우리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세요. 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(fsale.kr)에서 온라인 참여 업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온라인/오프라인 참여업체 확인하기
봄맞이 대한민국 수산물 대축제: 수산대전-봄 특별전 개최 안내
봄의 기운이 완연한 이 시기에, 해양수산부는 수산식품의 물가 안정을 목표로 「대한민국 수산대전-봄 특별전」을 마련했습니다. 이번 행사는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18일간 진행되며, 국민들께서는 국산 수산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.
행사 개요:
- 행사 기간: 3월 7일(목)부터 3월 24일(일)까지
- 참여 업체: 오프라인 18개사, 온라인 27개사
- 할인 지원: 구매 금액의 최대 50%(정부 20% + 참여 업체 20~30%)
주요 수산물 할인 품목:
이번 특별전에서는 명태, 참조기, 고등어, 오징어, 마른 멸치 등 물가 관리 핵심 품목과 멍게, 우럭 등의 다양한 제철 수산물이 포함됩니다. 이러한 수산물은 18개 마트 및 27개 온라인몰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.
수산대전 공식 홈페이지:
더 자세한 정보와 행사 참여 방법은 대한민국 수산대전 공식 누리집(www.fsale.kr)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해양수산부의 약속
물가 안정을 위해, 해양수산부는 오징어와 참조기의 정부 비축물량 반값 특별전을 진행 중이며, 생산 부족 품목의 수급 안정을 위한 고등어 할당관세 시행 등 다양한 물가안정 대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강도형 장관은 "봄을 맞이하여 국민들이 맛 좋고 영양가 풍부한 우리 수산물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"고 전했습니다. 이어 "앞으로도 수산식품 물가 안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 및 물가 안정 대책을 꾸준히 추진하겠다"고 덧붙였습니다.
이 행사를 통해 따뜻한 봄날, 가족과 함께 풍성한 수산물을 즐기며 행복한 식탁을 마련해 보시길 바랍니다.